The Ultimate Guide To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는 휴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갖고있는 소액결제 결제 한도 기능을 통해서 현금화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할부

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에서 컨텐츠 또는 제품 구입시 휴대전화 본인 인증으로 결제하고 다음달 통신요금에 합산해 청구되는 결제 방식을 뜻하는데 오늘은 이와 관련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체 시 불이익

네~ 감사합니다.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플러스티켓)에 자주 들려주세요. ^^

다른 대출상품들중에서도 소액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하는 곳도 많고요, 너무 급하다고 따지지도않고 진행하시다 보면 결국 남는건 엄청난 살인적인 이자율과 빚뿐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소액결제를 이용한 상품 구매 후 상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소액결제로 구매한 상품을 인터넷 경매나 중고거래 사이트 등을 통해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할때의 장점은 사기 당할 염려가 없으며 인증번호(핀번호 등)만 보내주면 즉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먼저 소액결제 현금화는 사실 합법적인 행위가 아닙니다. 과거에 카드깡 이라는 것이 있었는데 이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티머니, 캐시비와 같은 교통카드 충전을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충전한 뒤 이를 다시 환불을 통해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점점 미납 소액결제 안좋아져만 가는 경기에 사람들의 대출을 알아보는 건수가 점점 늘어가고있습니다. 하지만 경기가 안좋아진 탓인지 정부의 여러가지 정책때문인지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는 점점 힘들어져만 가고 있는데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